트루에드 자료실
"True Education"라는 경영 이념을 담아 참된 교육을 실시합니다.
Working in the office - 진행상황 보고할 때 쓰는 표현 | |
---|---|
등록일 : 2012-10-30 | 작성자 : 관리자 | 조회 : 3357 | |
Working in the office - 진행상황 보고할 때 쓰는표현 * 그 일은 어떻게 되고 있어요? - How does that matter stand now? * 처리 기간은 보통 얼마나 됩니까? - What&qout;&qout;s your normal turnaround time? * 마감 시간에 맞추어야 합니다. - You must meet the deadline. * 급한 일을 우선 처리하세요. - Take care of the urgent things first. * 당신이 해야 할 일이 좀 있어요. - I have some work for you to do. * 잊어비리지 않도록 메모해 두세요. - Jot it down so as not to forget. - Take it down in order not to forget. * 그가 돌아올 때까지 제가 대신 일을 맡고 있어요. - I&qout;&qout;m making care of his work until he returns. * 두 시까지 끝내기 위해서는 지금 일에 착수해야 할 것 같습니다. - We should set about the work in order to finish it by two o&qout;&qout;clock. * 결과를 아는 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. - As soon as I know the result, I&qout;&qout;ll let you know. |
- 다음글
- Working in the office - 보고서 관련 표현 2012-11-02
- 이전글
- Meeting people - ⑪ 용기를 붇돋워 주는 표현 2012-10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