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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Business 대박 패턴 205]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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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일 : 2016-11-15 | 작성자 : 관리자 | 조회 : 3502 | |
[Business 대박 패턴 205] 귀사의 서비스는 ~이네요. 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… 거래처에 화가 나서 강한 불평불만을 표시할 때, 특히 서비스적인 면에서 충고를 할 때, 쓰는 패턴이 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…이다. 아래 예문에 나오는 단어들은 비즈니스 영어에서는 필수단어이므로 꼭 외우고 넘어가길 바란다. 귀사 서비스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. 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 unacceptable. * unacceptable 마음에 들지 않는 귀사의 서비스는 솔직히 보통 이하네요. 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, frankly, sub par. *sub par 보통 이하의 귀사의 서비스는 경쟁업체보다 떨어집니다. 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 worse than your competitor’s. 귀사의 서비스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. The quality of your service leaves a lot to be desired. *leave~ to be desired 유감스러운 점이~있다. 실전1 A 귀사 서비스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. B What can we do to improve your experience? A You can start by finding my shipment! A 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 unacceptable. B 어떻게 개선해드려야 할까요? A (먼저)제 배송물부터 찾으시기 바랍니다! 실전2 귀사의 서비스는 형편이 없네요.(appalling) 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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