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Business 대박 패턴 205]
등록일 : 2016-11-15   |   작성자 : 관리자   |   조회 : 3502

[Business 대박 패턴 205]

 

귀사의 서비스는 ~이네요.

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…

거래처에 화가 나서 강한 불평불만을 표시할 때, 특히 서비스적인 면에서 충고를 할 때, 쓰는 패턴이 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…이다. 아래 예문에 나오는 단어들은 비즈니스 영어에서는 필수단어이므로 꼭 외우고 넘어가길 바란다.

 

 

귀사 서비스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.

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 unacceptable.

* unacceptable 마음에 들지 않는

 

귀사의 서비스는 솔직히 보통 이하네요.

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, frankly, sub par.

*sub par 보통 이하의

 

귀사의 서비스는 경쟁업체보다 떨어집니다.

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 worse than your competitor’s.

 

귀사의 서비스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.

The quality of your service leaves a lot to be desired.

*leave~ to be desired 유감스러운 점이~있다.

 

 

실전1

 

A  귀사 서비스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.

B  What can we do to improve your experience?

A  You can start by finding my shipment!

 

A  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 unacceptable.

B  어떻게 개선해드려야 할까요?

A  (먼저)제 배송물부터 찾으시기 바랍니다!

 

 

실전2

귀사의 서비스는 형편이 없네요.(appalling)

The quality of your service i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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